어사이드 닫기
MENU

FAQ

  • 평창대관령한우는 평창영월정선에서 모든 관리, 운영하고 있는 믿고 즐기실 수 있는 명품한우입니다.
  • 전화문의가 많은 경우 전화연결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이때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품절된 상품은 물량이 확보되면 재입고 되며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평창대관령한우는 고기의 풍미와 육질개선을 위해 도축후 0~4도C 상태의 냉장실에서10~14일간 보관하는 숙성기간을 거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숙성을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기타] 고기가 너무 질겨요   

    번호: 55

    아무리 좋은 1++등급의 한우라 하더라도 익히는 방법, 자르는 방법에 따라 고기가 질길수가 있습니다. 너무 많이 익히지 않도록 하시면 더 부드러운 한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판매가격이 변경되는 이유는 한우시세에 따른 원가 조정때문입니다. 평창대관령한우의 경우 일반 한우 쇼핑몰들과 달리 평창영월정선축협에서 한우를 직접 생산관리하고 있어 그 횟수나 가격폭이 적습니다.
  • 대관령한우타운과 일반적으로 가격차이가 거의 없으나, 평창대관령한우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상품을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한우 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52

    한우의 등급은 육질등급과 육량등급으로 나뉩니다. 육량등급은 소한마리를 도축했을 때 얼마나 많은 고기가 나올수 있느냐를 평가하는것이고, A,B,C 단계로 나뉘게 됩니다. 하지만 육량은 고기의 맛과 큰 연관이 없는 부분이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육질등급을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육질등급은 1++,1+,1,2,3 총 5단계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는 근육내 지방도와 고기색, 고기의 성숙도에 따라 등급을 나누고있습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지방이 살속에 잘번져있는 마블링이 잘되어있으며, 마블링이 잘되어있을수록 육질이 부드럽고 씹는맛이 좋습니다
  • [기타] 고기색이 까맣게 변했어요   

    번호: 51

    조리,식품 가공 ,보존등의 과정중 갈색으로 변하는것을 갈변현상이라고 하며, 육류가 공기와 접하게 되면 갈변현상발생, 고기와 고기가 겹쳐있는 부분에 갈변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제품의 이상은 아니며,진공포장상태의 경우 산소와 차단되어 적자색을 띄게 됩니다. 평창대관령한우는 일반 냉장 정육, 냉동 정육,구이류의 포장배송시 산소포장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 진공포장방식보다 상품그대로의 상태와 색상을 더 잘 보존해주어 수령하셨을때 최대한 신선도를 유지하여 수령하실수 있도록 배송하고 있습니다. 소고기의 경우 일반 돼지고기의 경우와 달리 갈변현상이 더 빨리 진행됩니다. 수령시 고기와 고기가 맞닿아있는 부분은 같은덩어리라도 그 부분이 더 빨리 갈변되나 상품이 변질된것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사골을 끓인물이 초록빛을 띄는 경우는 정확하게 밝혀진 이유는 확인되지 않으나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수 있고 , 어린소의 경우 뼈중심에 위치한 골수의 피를 만드는 원시세포인"원시조혈세포"가 원래는 헤모글로빈 상태여야 하나 드물게 해모시아닌 세포로 되어 구리이온이 다량 함유된경우와 결합하면 녹색을 띌수있게 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끓이시기전에 찬물에 충분히 담궈 핏물을 제거해주셔야 국물이 녹색으로 변하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사골이 우러나지 않아요   

    번호: 49

    상품의 특성상 국물이 우러나지 않는 사유는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으며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 발생할수도 있지만 끓이는 방법,물의양,불의 세기,핏물빼기 등 상품의 질에 관련없는 외부의 영향을 받을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후 육안으로 국물이 잘 우러날지 아닐지의 여부를 확인할수 없는 상품이나 일단 사골 수령후 외관의 상태를 먼저 확인하고 끓이기전 충분히 핏물을 제거후,처음 끓인 첫물은 버린후 재탕하고 끓이는 도중 찬물을 붓지 않도록 주의 하여야 합니다.
  • 적립금이 5,000포인트 이상일때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해야 생기나요?   

    번호: 47

    상품별로 금액당 1%를 고객님의 아이디로 적립하게 되며, 상품에 따라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는 상품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2,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벤트 등을 통해 지급되기도 합니다.
  • [적립금]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번호: 46

    상품에 구매에 따라 상품별로 제공되는 포인트로 차후주문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십니다. 구매에 따른 적립금 적립은 상품에 따라 적립율이 차등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프로모션등의 혜택으로 제공 되기도 합니다.
  • 카드 취소 청구 후 결제일 4~5일전에만 취소청구가 되면 청구서에 표기가 되더라도 인출이 되지 않으니 결제일에 카드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환불] 회수시간을 미리 정할 수 있나요?   

    번호: 44

    상품의 회수 또한 배송 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택배기사님의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번호: 43

    반품상품의 경우 당사가 이용하고 있는 택배사(우체국택배)로 직접 회수 요청하게되며, 통보없이 임의로 반송처리할경우 환불,교환처리가 어려울수 있습니다.
  •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택배사에 다시 신속한 회수를 요청하여 2~3일이내 연락 후 회수방문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지 주소 변경도 가능한가요?   

    번호: 41

    상품출고, 회수접수전까지 연락주시면 배송지변경이 가능합니다.
  • 상품을 반품하시기 전이라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상품반품신청을 취소하시면됩니다. 혹여 반품전 결제금액이 미리 환불처리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